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일본인 작가는?

2021年12月07日

韓国語で読む

韓国人に人気の日本人作家は?

한국의 서점에는 한국 도서뿐만 아니라 일본 소설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는 한국에서 영화로 만들어진 작품도 있어, 그만큼 큰 주목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궁금한 것은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일본인 작가는 과연 누굴까?’ 하는 부분!

이번에는 인기 작가 3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일본인 작가 ① 히가시노 게이고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일본인 작가 그 첫 번째 주인공은 ‘히가시노 게이고’입니다.

어느 서점에 가든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은 반드시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한국에서도 유명한 작가 중 한 명입니다.

『용의자 X의 헌신』이나 『백야행』과 같은 다수의 유명 작품들이 한국에 번역되어 있으며 또, 한국에서 영화로도 만들어졌습니다.

그중에서도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한국에서 크게 히트한 작품인데요!
2018년에는 한국 국내 누적 판매량 100만 부를 돌파하며 많은 한국인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작품입니다.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일본인 작가 ② 무라카미 하루키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일본인 작가 그 두 번째 주인공은 ‘무라카미 하루키’입니다.

일본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열광적인 팬들을 ‘하루키스트’라고 부르는데, 한국 국내에서도 이러한 하루키스트가 다수 존재하며 히가시노 게이고와 함께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일본인 작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의 숲』이나 『기사단장 죽이기』 등은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읽는 작품인데요.

또, 세계적인 아티스트 BTS의 리더 RM도 무라카미 하루키를 좋아하는 작가 중 한 명이라고 공표하였습니다.

RM이 만든 곡들 중에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대표작 『해변의 카프카』에서 영감을 받은 곡도 있는데요. 무라카미 하루키의 그 영향력의 크기가 참 놀랍네요!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일본인 작가 ③ 이케이도 준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일본인 작가 그 세 번째 주인공은 ‘이케이도 준’입니다.

이케이도 준의 『한자와 나오키』 시리즈는 누구나 아는 대 히트작인데요.
일본에서 드라마로 제작되었을 때에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토해냈었지요!

한국 국내에서도 한자와 나오키 시리즈는 인기가 많아, 한국어판이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변두리 로켓』, 『하늘을 나는 타이어』 등도 한국어판이 출판되었으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한국 문학 작품이 인기!

韓国人に人気の日本人作家は?

한국에서 일본 작품이 인기인 것처럼 최근에는 일본에서도 한국 문학 작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조남주의 『82년생 김지영』이나 김수현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와 같은 작품은 일본 미디어에서도 크게 다루어지며, 서점에서도 자주 특설 코너로 한데 모아져 있습니다.

한국의 문학 작품을 읽음으로써 새로운 가치관을 발견하는 일도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아직 읽어보시지 않은 분들은 꼭 한번 읽어보시면 어떨까요♪

한국 문학을 번역 없이 읽어보자!

이번에는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일본인 작가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한국에서도 일본인 작가의 작품이 인기가 있다는 건 일본인으로서 기쁜 일이네요.

‘한국 문학도 읽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 한국어 교실에 한번 다녀 보세요!

한국어를 공부하면 번역판이 아닌 원서로 읽을 수 있답니다♪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는 강사 전원이 한국인이기 때문에 생생한 표현들과 자연스러운 문법 등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수업과 견학도 가능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부담 없이 문의해 주세요.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