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일본인 여성과 한국인 여성의 패션 차이

2021年11月26日

韓国語で読む

일본과 한국은 바로 옆 나라이지만 문화나 습관이 다르지요.

그것은 패션에 있어서도 예외는 아니어서 해마다 차이가 없어지고는 있지만 전체적인 분위기에서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일본인 여성과 한국인 여성의 패션 차이를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각각 어떤 특징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꼭 끝까지 읽어 주세요!

일본에서는 편하고 귀여운 느낌의 패션이 인기

日本人女性と韓国人女性のファッションの違い

일본인 여성들을 보면 타이트한 옷을 입고 있는 사람도 있지만 편한 옷차림을 한 사람이 많은 느낌입니다.

튜닉이나 와이드 팬츠, 오버사이즈 원피스 등 신경 쓰이는 신체 부위를 잘 가려주는 옷차림이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프릴이 달린 옷이나 플레어스커트 등을 매치한 귀여운 느낌의 패션도 자주 보게 되는데요.

그래서 외국인이 일본인 여성을 보면 ‘큐트하다’ 또는 ‘천진난만하다’와 같은 생각이 든다고 합니다.

한국인 여성은 심플하면서 성숙한 패션이 많아

韓国人女性はシンプルで大人っぽいファッションが多め

한국인 여성의 패션은 디자인이 비교적 심플한 것이 인기이며 성숙한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일본인 여성에 비해 평균 신장이 크고 또, 엄격하게 체형 관리를 하는 사람도 많아서 그런지 깔끔한 패션이 참 잘 어울리네요.

타이트한 바지에 오버핏의 상의를 매치하거나 반대로 와이드 팬츠에 딱 붙는 티셔츠를 매치하는 등 균형을 맞춘 센스 있는 옷차림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착용하는 소품에도 차이가 있다?

한국인 여성에 비해 일본인 여성은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사람이 많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커다란 목걸이나 귀걸이, 헤어 액세서리 등 소품을 잘 활용하는 느낌인데요♡

한국에서는 캡이나 버킷 햇을 매치한 코디를 자주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착용하는 소품에도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네요.

한국인 여성은 운동화를 좋아해!

日本人女性と韓国人女性のファッションの違い

한국인 여성들 사이에서는 뭐니 뭐니 해도 운동화가 인기인데요!

K-POP 아이돌들도 자주 운동화를 신는 등 한국인 여성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계절이나 기분에 따라 신발을 갈아 신는 경우가 많은데 한국에서는 캐주얼한 패션에는 물론 여성스러운 스타일에도 운동화를 매치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나이키・아디다스・컨버스 등 유명 브랜드의 운동화가 인기가 많습니다♡

한국 여행 가서 실제로 패션의 차이를 확인해 보자♪

이번에는 일본인 여성과 한국인 여성의 패션 차이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행 등으로 한국을 방문할 때 실제로 패션의 차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국 여행 가기 전에 한국어를 공부해 두면 여행의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는 1회 20분인 간편한 온라인 수업도 있으니 꼭 한번 들어 보세요.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