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화제의 드라마 ‘알고있지만,’의 매력은?
공감하는 사람들이 속출하여 큰 화제가 된 한국 드라마 ‘알고있지만,’. 원래는 NAVER 웹툰 원작으로 일본에서도 LINE 만화에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19일부터 JTBC에서 방송이 시작됨과 동시에 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로 세계 17개 국가에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한국을 포함한 13개국 중 5위권 내로 순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사랑은 믿지 않지만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와 연애는 성가셔도 ‘Some’은 타고 싶은 남자의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입니다.
주연을 맡은 서강은 드라마 ‘나빌레라’ 이후 2개월 만의 드라마 복귀작이면서 첫 JTBC 출연작인데요. 서강이 웹툰 실사화를 맡는 것은 이번 작품이 4번째 작품입니다. 여주인공을 맡은 한소희는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 이후 약 1년 만의 드라마 출연인데요. 캐스팅 전 한소희 본인이 원작 웹툰을 좋아한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
【줄거리】
처음 생긴 남자친구와 헤어지며 실연을 겪은 후 사랑을 믿지 못하게 된 미대생 유나비(한소희)는 같은 학교에 다니는 박재언(서강)을 만나 끌리게 된다. 그러나 박재언은 연애는 성가셔도 ‘Some(친구 이상 연인 이하)’만은 타고 싶어 하는, 진짜 사랑을 할 마음이 전혀 없는 남자였다. 재언은 모두에게 다정하지만 누구 하나 사람으로서 깊은 관계가 된 적 없이 자신이 잘생겼다고 자각하고 있다. 그런 재언을 만나 서로의 마음을 분명하게 하지 못한 채 나비는 재언과 불건전한 관계를 시작해 버리고 만다.
여태껏 있을 법하면서 없었던 리얼한 연애의 모습을 그리고 있어, 일부층에게 특히나 지지를 얻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야기의 연애관에 공감하는 부분이나, 이번 작품과 같은 연애를 하고 있는 분들도 적지 않은 듯한 시기적절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절묘한 타이밍에 나오는 배경음악과 등장인물들의 표정 연기에도 주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 드라마의 매력을 좀 더 알 수 있게 한국어를 공부하자
이번에는 요즘 핫한 화제의 드라마 ‘알고있지만,’의 매력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드라마를 볼 때 자막을 쫓아가기에 바쁜 경우, 있으시지요?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는 작품이면 더더욱 말하는 대사를 알아듣고 싶은데요.
그런 생각이 들었을 때가 한국어 공부를 시작할 때입니다!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초급부터 고급까지 전 레벨에 맞는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한글부터 시작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수업과 수업 견학, 한글 무료 강좌 등도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부담 없이 서울메이트로 연락 주세요.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話題沸騰中!ドラマ「わかっていても」の魅力とは
共感者続出で大きな話題を呼んだ韓国ドラマ「わかっていても」(原題:알고있지만,)。Netflixオリジナルシリーズとして世界計17か国で配信されていて世界中で話題となっています。このドラマは愛は信じないが恋愛はしたい女と、恋愛はめんどくさいが “Some(友達以上恋人未満)” は欲しい男のハイパーリアルラブロマンス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