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호캉스로 느긋하게. 추천 장소 소개!

2021年10月22日

韓国語で読む

ホカンスでまったり。おすすめのプレイスを紹介!

호캉스란?

호캉스란 ‘호텔 + 바캉스’의 신조어로 멀리 나가는 것보다는 가까운 호텔에서 바캉스를 즐기자는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 중인 여가를 즐기는 한 형태입니다.

멀리 나가지 못하는 지금이야말로 가까운 곳에서 바캉스 기분을 맛볼 수 있는 호캉스는, 새로운 휴일을 보내는 하나의 방식으로 주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국의 여성들은 호캉스 가서 뭘 할까?

한국의 여성들이 어떻게 호캉스를 보내는지 궁금하시지요. 그래서 한국 여성식 호캉스 즐기는 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①호텔의 호화로운 식사 즐기기

평소와는 다른 조금 고급진 식사를 즐기며 호텔에서 우아하게 보내는 것이 한국 여성식입니다. 호텔에 따라서는 뷔페를 이용하거나 룸서비스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 친구나 연인과 함께 사람들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네요.

②파자마 파티하기

한국에서는 친구나 연인과 커플 파자마를 입고 파자마 파티를 하는 것이 유행입니다.

착용감이 좋은 파자마를 입고 수다를 떨거나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것이 일종의 젊은 층 사이의 트렌드입니다. 호캉스 때 귀여운 파자마를 입고 인스타각에 도전해 봅시다.

③나이트 풀 즐기기

호텔에는 수영장이 겸비되어 있는 경우가 대다수인데요. 북적거리는 낮 시간보다 밤에 수영장에 들어가 한가롭게 보내는 것이 한국의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입니다. 또, 밤에는 라이트업 되어서 사진이 예쁘게 찍히는 것도 젊은 한국의 여성들에게는 인기인 이유겠지요. 셀럽 기분을 맛보면서 나이트 풀을 즐겨 보는 건 어떠세요?

④커플들은 기념일 축하로

커플들에게 일대의 이벤트인 기념일을 호캉스로 즐기는 것이 최신 트렌드입니다. 최근에는 외식을 마음껏 즐기지 못하기 때문에 호텔에서 둘만의 시간을 여유롭게 갖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네요. 호텔이라는 특별한 공간에서 평소보다 로맨틱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지요?

여름에 딱인 호캉스 추천 호텔 소개!

호캉스가 인기인 한국에서는 호캉스에 걸맞은 장소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지금부터는 한국에서 호캉스 가기 좋은 호텔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아직 갈 수 없지만 한국 여행 시의 참고로 봐 주세요.

①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은 인천 지역에서도 유명한 호캉스 장소로 인기인 호텔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네스트 호텔 입구에서 사진 찍어주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방 창문에서 보이는 오션뷰는 일상의 피로를 풀어줄 것입니다. 야외로 나가면 수영장도 있기 때문에 여름에 마음껏 놀 수 있답니다.

②SEGNIEL Seoul

서울의 거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 호텔은 롯데월드타워 76층부터 10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고층인 101층에서 보는 야경이 절경입니다. 럭셔리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리

ホカンスでまったり。おすすめのプレイスを紹介!

어떠셨나요? 이번에는 한국의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호캉스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멀리 나가지 않고 휴가를 즐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호캉스. 바로 일본에서 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호캉스로 재충전한 후에는 한국어 공부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떠신지요.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한국어교원자격을 가진 프로 강사진에게 올바른 한국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읽기, 쓰기 이외에도 말하기, 듣기도 균형 있게 배울 수 있으며 현지에서 의사소통을 할 때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체험 수업도 진행 중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꼭 한번 부담 없이 방문해 주세요.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ホカンスでまったり。おすすめのプレイスを紹介!

ホカンスでまったり。おすすめのプレイスを紹介!

호캉스(ホカンス)とは、ホテル+バカンスの新造語で遠出するよりも近くのホテルでバカンスを楽しもうという若者の間で流行っている過ごし方です。遠くへ行けない今だからこそ、近場でバカンス気分を味わえるホカンスは新しい休暇の過ごし方の一つとして注目を集めています。

韓国語コラムの和訳(日本語)はこちらで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