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지금 유행하는 한국 여행 놀이란?

2021年10月15日

韓国語で読む

今流行りの渡韓ごっこって何?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좀처럼 한국에 갈 수 없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데요. 한국에 가고 싶을 때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집에서 한국 음식을 만들거나 한국 아이돌의 라이브 DVD를 감상하는 것도 좋지요♪

지금, ‘한국 여행 놀이’라는 놀이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한국 여행 놀이’를 해 본 적이 있으신가요? 이번에는 한국 여행 놀이를 모르는 분들이나 앞으로 해 보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한국 여행 놀이의 매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국 여행 놀이?

今流行りの渡韓ごっこって何?

코로나19 여파로 한국에 갈 수 없는 지금, 일본에서도 한국에 온 기분을 느껴보자며 젊은 여성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호텔이나 집에서 친구와 한국 음식을 먹거나 한국 과자나 음료수를 늘어놓고 사진을 찍는데요. 이건 무조건 인스타각, 마치 한국 여행 중인 듯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한국의 한강 같은 곳에서 자주 하는 것처럼 한국 치킨이나 한국 라면을 먹으며 피크닉을 하는 것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한국 여행 놀이에 빠질 수 없는 인기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 건데요. 앞으로 한국 여행 놀이를 하실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한국 여행 놀이 인기 아이템

①한국 치킨

‘한국’ 하면 치킨을 떠올리는 사람도 많을 텐데요. 한국 여행 놀이에도 한국 치킨은 빼놓을 수 없는 모양입니다. 호텔이나 집에서 배달을 시키는 사람도 많고 혹은 피크닉에도 한국 치킨을 가지고 가는 게 정석입니다.

②한국 풍의 파자마

이건 호텔이나 집에서 한국 여행을 할 때 귀여운 파자마를 입고 사진을 찍을 때의 필수품인데요. 한국 YouTuber나 인플루언서를 보면 일본에는 안 팔 것 같은 귀여운 디자인의 파자마를 입고 있는 사람이 많지요. 그런 한국 풍의 파자마도 한국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③한국 음료수

한국 음료수는 포장에 한글이 쓰여 있기 때문에 그것만으로도 한국에 있는 듯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은 ‘참이슬’이나 ‘봉봉’은 신오쿠보와 같은 곳에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한국 여행 놀이의 필수품입니다.

④뚱카롱

한국에서 유행해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은 뚱카롱도 한국 여행 놀이의 필수품이지요. 한국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귀엽고 알록달록한 비주얼 때문에 인스타용 사진으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식후의 디저트로도 딱 좋겠네요♪

정리

今流行りの渡韓ごっこって何?

이번에는 한국 여행 놀이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한국에 갈 수 없는 지금, 일본에 있으면서 한국 여행 기분을 어디까지 느껴볼 수 있을지 친구와 궁리해 보는 것도 즐겁겠네요. 또, 한국 여행이나 한국 유학은 소수 인원이거나 혼자서 가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피크닉이라면 3~4명이 모여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인기의 이유입니다.

일본에 있으면서도 한국 여행 기분을 느끼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실제로 한국 여행을 갈 수 있게 되었을 때 배달이나 쇼핑을 한국어로 할 수 있다면 참 즐겁겠지요. 한국에 갈 수 없는 지금이야말로 한국어를 공부할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독학은 어려울 것 같고, 발음이나 회화도 실제 한국인과 말하면서 배우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지 않을까요?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한국인 선생님에게 한국어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발음이나 일상 회화를 효율적으로 습득할 수가 있습니다. 무료 체험도 진행 중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今流行り の渡韓ごっこって何?

今流行りの渡韓ごっこって何?

コロナの影響により、なかなか韓国に行けない状況が続いていますが、韓国に行きたい時、みなさんはどうしていますか?お家で韓国料理を作ったり、韓国アイドルのライブDVDを鑑賞するのも良いですよね♪ 今、「渡韓ごっこ」という遊び方が流行っています。みなさんは「渡韓ごっこ」したことありますか?今回は渡韓ごっこを知らない方やこれからしてみたいという方へ、渡韓ごっこの魅力を紹介します。

韓国語コラムの和訳(日本語)はこちらで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