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가면 먹고 싶은! 한국에서 인기인 카페 메뉴 소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예전처럼 쉽게 한국 여행을 할 수 없는 날들이 계속되면서 ‘한국 결핍 상태’인 분들도 많으시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다시 한국 여행을 할 수 있게 되면 먹고 싶은 인기 한국 카페 메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국 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으로 읽어 주세요.
【크로플】
얼마 전부터 한국에서 화제가 되면서 많은 한국인 YouTuber들이 먹방(식사하는 모습을 방송하는 것)을 했습니다.
크로플이란 크루아상 반죽을 와플 기계로 구운 디저트를 말하는데요.
갓 구운 크로플 위에 아이스크림이나 바나나, 딸기 같은 과일을 토핑하고, 자기 나름의 스타일로 만들어서 즐길 수 있는 부분도 인기가 있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카페에서만 아니라 한국 길거리 노점에서도 팔기 때문에 약간 출출할 때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로스】
추로스는 일본에서도 익숙한 디저트여서 많은 분들이 드셔 보셨을 것 같은데요.
그러나 최근 한국에서 화제인 추로스는 그냥 추로스가 아닙니다!
추로스 속의 촉촉한 크림치즈와 겉이 바삭바삭한 초콜릿 코팅 등 지금까지의 추로스와는 또 다른 맛의 추로스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토핑과 독특한 맛의 추로스가 나오고 있으니 한국에 갔을 때 여러분 입맛에 맞는 추로스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와플】
조금 전 소개해 드린 크로플만 아니라 최근 한국에서는 와플도 인기 카페 메뉴 중 하나인데요.
듬뿍 들어간 생크림과 바나나, 청포도 등의 과일을 두 장의 와플 사이에 넣은, 단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아주 좋아할 만한 디저트입니다♪
양이 많아서 친구와 같이 나눠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빵집 디저트】
이건 카페 메뉴라고 하기에는 조금 다르지만 한국에는 멋진 빵집들이 많아서 카페처럼 인기가 많습니다.
가게 안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카페 같은 느낌의 가게도 많아서 인스타용 사진을 찍으려는 분들에게도 추천할 만합니다.
빵 종류도 많고 다양한데 그중에는 생크림이나 딸기 등 디저트에 사용되는 재료를 듬뿍 사용한 디저트 같은 빵도 있습니다♪
‘빵집은 일본에도 많잖아…’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꼭 한번 발걸음 해 보세요.
【정리】
이번에는 한국에 가면 먹고 싶은 한국 카페 메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처럼 한국에서 유행하는 것들이나 아직 일본에 없는 것을 알아볼 때 여러분은 어떻게 정보를 찾으시나요?
글쓴이는 한국 정보를 일본어로 찾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 생각되어 공부도 할 겸 한국어로 검색하려고 합니다.
역시 한국어를 알면 발 빠르게 유행을 파악할 수 있는 등 편리한 점이 많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한국 유학이 어렵기 때문에 혼자서 한국어를 공부하는 것에 한계를 느끼는 분도 많을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 중에는 한국으로 유학을 가지 않으면 한국어로 말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도 계실 것 같습니다.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한국어로 말하고 싶다는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 한국어 원어민 선생님이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기 때문에 여러분 스타일에 맞게 즐겁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견학과 무료 체험도 진행 중이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체크해 주세요♪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韓国に行ったら食べたい!韓国で人気のカフェメニューを紹介
みなさん、こんにちは。 以前のように簡単には韓国旅行ができない日々が続き、韓国ロスになっている方も多いのではないでしょうか。 そこで今回は、また韓国旅行ができるようになったら食べたい人気の韓国カフェメニューを紹介します♪ 韓国旅行をしているような気分になって読んでみてください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