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6/1~ 한국 여행 가능! 한국에서 꼭 먹고 싶은 지금 핫한 먹거리 소개!

2022年08月09日

韓国語で読む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2년 6월 1일부터 한국에 갈 수 있게 되면서 한국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한국에 가면 꼭 먹고 싶은 지금 핫한 한국 먹거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① 단과자빵

한국 카페에서는 최근 단과자빵을 메인으로 한 가게가 유행입니다.

한국은 전 세계 중 빵값이 높은 것으로 유명한데요. 한국 여행을 하는 이유로 ‘한국 빵집을 돌고 싶다’라는 의견이 있을 만큼 단과자빵의 종류가 풍부하며 맛있기로도 유명합니다.

그중에서도 마늘이 들어간 ‘마늘빵’과 우유 크림과 고구마 크림이 듬뿍 들어간 ‘크림빵’ 등 한국의 독특한 단과자빵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단과자빵뿐만 아니라 조리빵도 종류가 다양해서 점심이나 간식 등으로도 좋습니다.

일본에서는 팔지 않는 빵이 많으니 한국을 방문하게 되면 꼭 드셔 보세요.

② 카이막

‘카이막’은 차기 유행 먹거리로 SNS에서 주목받는 한국 먹거리입니다.

이는 우유의 지방분을 농축시켜 만든 터키에서 탄생한 유제품을 말하며 주로 빵 등에 발라 먹습니다.

그 밖에도 ‘카이막’에 벌꿀을 뿌려 먹거나 과일과 함께 먹는 등 자신의 취향에 맞게 바꿀 수도 있습니다.

생크림 같은 버터 같은 신기한 식감과 진한 단맛이 인기인데 그 밖에도 주목받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카이막’에는 프로틴과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美) 의식이 높은 한국 여성들 사이에서도 화제인데요. 다이어트 중에 먹는 디저트로도 훌륭합니다.

여러분도 한국에 가시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③ 투게더약과

‘투게더약과’는 한국 전통 과자 ‘약과’와 한국의 대표적인 바닐라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합한 디저트를 말합니다.

‘약과’란 튀긴 도넛 같은 맛의 과자인데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딱이겠지요?

이 변형 레시피는 YouTube 먹방을 중심으로 화제가 되면서 한국에서 지금 핫한 디저트가 되었습니다.

약과와 투게더는 한국의 편의점이나 슈퍼에서 구입할 수 있으니 꼭 함께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④ 비요뜨

‘비요뜨’는 설탕이 들어간 요구르트와 초콜릿, 시리얼 등의 토핑이 같이 들어 있는데 그 토핑들을 요구르트에 넣어 먹는 상품입니다. 다이어트 중에 먹는 디저트나 시간이 없을 때 아침 식사 등으로 많이 먹습니다.

한국에서는 롱셀러 상품이라 알고 계신 분도 많지 않을까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인기가 있어 최근에는 한인 타운이나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되었지요.

이렇게 인기가 많은 ‘비요뜨’는 토핑도 다양하며 한국 여행이 제한되었던 기간에 새로운 맛이 등장했습니다.

대표적인 토핑으로는 초코링과 크런치볼, 쿠키&크림 등 모두 7종류가 있습니다.

그밖에 작년 12월 새롭게 식구가 된 ‘링크’맛도 화제인데요. 초코링과 두 종류의 콘플레이크가 들어간,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맛입니다.

한국에 여행 갔을 때 편의점이나 슈퍼에서 한번 찾아보세요.

이번에는 한국에서 핫한 한국 먹거리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글에서 소개한 음식은 일본에서는 먹을 수 없는 상품들뿐이지만 이처럼 한국에서 화제인 상품이나 정보를 얻을 때 한국어를 이해할 수 있다면 한발 앞서 한국의 유행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한국인 선생님에게 한국어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청해력을 단련할 수 있으며 원어민만이 아는 한국어 표현을 알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공부하고 싶지만 유학도 할 수 없고 독학으로는 좌절할 것 같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로 무료 체험과 견학하러 오세요♪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