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오징어 게임이 계기? 한국에서 유행 중인 과자를 소개합니다.

2021年12月29日

韓国語で読む

きっかけはイカゲーム!?韓国で流行中のお菓子を紹介します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지금 대 유행 중인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아시나요?
이미 드라마에 빠져 계신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오징어 게임을 계기로 화제가 된 과자와 지금 한국에서 인기가 많은 과자를 몇 가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달고나 뽑기

きっかけはイカゲーム!?韓国で流行中のお菓子を紹介します

먼저, 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등장해 화제가 된 ‘달고나 뽑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징어 게임을 본 적이 없는 분들도 화제가 되고 있다는 건 많이들 알고 계실 텐데요!
달고나 뽑기는 일본 뽑기처럼 이쑤시개 같은 것을 사용해서 모양 틀을 그대로 떼어 내면 성공, 모양 틀 밖의 부분을 깨뜨리면 실패하는 놀이입니다.
달고나는 일본의 ‘カルメ焼き’ 같은 맛인데 신나게 놀고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설탕을 직화 가능한 국자에 넣어 열을 가한다.
② 타지 않도록 나무젓가락으로 저으면서 녹인다.
③ 설탕이 녹으면 소다를 조금 넣는다.
④ 잘 저어 섞어준 뒤 부풀어 오르면 철판이나 쿠킹 시트 등에 올려 주걱으로 눌러 준다.
⑤ 평평하게 만든 후 좋아하는 모양 틀로 눌러 모양을 만든다.

일본의 뽑기와는 다르게 달달하면서 맛있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한국에서는 노점 같은 곳에서도 이 달고나 뽑기를 팔 정도로 장안의 화제라고 합니다♪

비요뜨

또 한국에서 인기인 것이 편의점 등에서도 쉽게 살 수 있는 ‘비요뜨’입니다. 요구르트 옆에 초코링이나 초코크런치, 그래놀라 등이 들어 있는데 요거트와 같이 섞어서 먹습니다.
아침 식사나 출출할 때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상품으로, 종류도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참 좋네요♪
한국에 가시면 한번 찾아보세요.

자색 고구마칩

한국에서는 유명한 ‘No Brand’. 그중에서도 ‘자색 고구마칩’이라는 과자가 인기입니다.
달달한 자색 고구마 맛과 소금의 짭짤한 맛이 뭐라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어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No Brand’의 과자는 모두 저렴해서 한국 여행 선물로 구입하는 관광객도 많다고 하네요.
여러분도 가족이나 친구에게 줄 한국 여행 선물로 꼭 한번 구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초코파이 情(정)

일본에서도 ‘초코파이’는 인기가 참 많지요! 한국에서도 ‘초코파이 情(정)’은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롱 셀러 상품입니다.
올해 여름에는 지금 한국에서 인기인 민트 초코 맛까지 등장하여 주목을 끌었습니다.
초코파이를 좋아하는 분들은 꼭 기억해 두셔야 할 한국 과자입니다♪

정리

きっかけはイカゲーム!?韓国で流行中のお菓子を紹介します

이번에는 한국에서 유행 중인 과자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한국 여행 시 참고로 해 주세요♪

이처럼 일본에는 아직 없는 한국 상품이나 유행을 알아볼 때, 저는 한국어로 검색하려고 하는데요.
물론 한류 붐으로 인해 SNS 등에서 그리 어렵지 않게 한국 정보를 알아볼 수 있기는 하지만, 일본어로만 정보를 얻는 것에는 한계가 있지요.
한국어를 할 줄 알면 알고 싶은 정보를 보다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고, 또 한국 유행을 누구보다 먼저 알 수 있는 등 매우 편리합니다.
하지만, 한국어를 혼자서 공부하는 건 힘이 많이 들어서 포기해 버리는 분들도 계신 것 같은데요.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한국어 원어민 교사가 학생의 수준에 맞춰 정성껏 가르쳐 줍니다.
견학과 무료 체험 수업도 가능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문의해 보세요.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