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코로나19 대책, 이거면 안심. 3D 마스크를 쓰자!

2021年10月12日

韓国語で読む

コロナ対策はこれで安心。3Dマスクを着けよう!

3D 마스크?

일본에서 ‘입체형 마스크’, ‘한류 마스크’라는 명칭으로 알려져 있는 3D 마스크인데요. 한국에서는 ‘KF94’라는 이름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KF94 마스크는 한국의 식품의약품안전처※1(통칭 : 식약처)의 엄격한 시험 기준에 합격하고 식약처 사이트에 등록된 업자만이 허가를 받아 제조할 수 있는 특별한 마스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식적인 KF94 마스크의 포장지에는 식약처의 허가 마크가 찍혀 있습니다. 혹시라도 구입한 마스크의 포장지에 식약처 허가 마크가 안 보인다면 위조품일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겠지요.

※1 국내 식품, 의약품의 안전을 지키고 그 제품들에 대해 기획의 제정을 행하는 국가기관.

コロナ対策はこれで安心。3Dマスクを着けよう!

3D 마스크의 특징은?

①바이러스보다도 작은 0.4마이크론 입자 차단 가능

3D 마스크는 식약처의 엄격한 규격을 바탕으로 제조된 의료용 수준의 필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겉면과 얼굴에 닿는 원단의 내부에 2장의 필터를 겹치게 함으로써 네 겹 구조를 현실화하였습니다.

이 덕분에 꽃가루나 황사는 물론 흔히 바이러스라고 하는 미세한 입자의 침투까지도 막을 수 있습니다.

②화장이 망가질 걱정도 NO!

3D 마스크의 구조는 입체적으로 만들어져 있어 입 주변에 공간이 생기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립 제품이 마스크 안쪽에 묻는 것을 방지하며 위생적으로도 최적화된 마스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③얼굴에 밀착!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도 최고

인체 공학적으로 사람의 얼굴에 딱 맞게 설계된 입체 구조는 빈틈없이 얼굴에 밀착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이 깔끔하게 보여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천 3D 마스크 완벽 비교!

①Jway 프리미엄 황사 방역 마스크

Jway에서 발매한 KF-AD식 3D 마스크입니다. 고무 끈 부분이 부드러워서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귀가 아프지 않다며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코 부분에 V자로 홈이 들어가 있어 코에 착 붙기 때문에 밀착감이 좋습니다. 사이즈는 조금 큰 편입니다.

②Airish plus clean shield

Airish라는 이름처럼 숨쉬기 편한 것이 뛰어난 마스크입니다. 운동 시 착용하여도 문제없을 정도로 착용감이 좋아 여름철 맹활약하는 3D 마스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마스크와 비교했을 때 보풀이 덜 일고 얼굴이 가렵지 않다는 점도 장점인데요. 마스크 사이즈는 보통 사이즈보다 살짝 작은 편입니다.

③sur medic hearth care(KF-AD)

작년 여름에 등장한 KF-AD라는 타입의 최신식 3D 마스크입니다. 기존 KF-94 타입의 3D 마스크가 여름에는 숨쉬기 답답하였는데 그 점이 개선되어 KF-AD 타입의 3D 마스크가 탄생했습니다.

특징으로는 확실히 호흡이 편해져서 여름에도 쾌적하다는 점과 비말 방지 효과가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사이즈가 큰 편이라서 여성분들은 마스크와 얼굴 사이에 틈이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정리

コロナ対策はこれで安心。3Dマスクを着けよう!

어떠셨나요? 이번에는 일본에서도 화제인 ‘3D 마스크’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직 한참 마스크가 필요할 때에도 더운 시기는 찾아옵니다. 한국에서는 당연시된 3D 마스크를 쓰고 더운 여름도 쾌적하게 지내 봅시다.

또한 이번 ‘3D 마스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입수할 수 있었던 것은 한국의 미디어를 한국어로 읽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한국어 교원 자격을 가진 프로 강사진들에게 올바른 한국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읽고 쓰는 것 외에도 말하기・듣기도 균형 있게 배울 수 있으며 현지에서의 의사소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체험 수업도 진행 중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부담 없이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コロナ対策はこれで安心。3Dマスクを着けよう!

コロナ対策はこれで安心。3Dマスクを着けよう!

日本で「立体マスク」「韓流マスク」という名称で知られている3Dマスクですが、韓国では「KF94マスク」という名で広く浸透しています。KF94マスクは、韓国の食品医薬品安全処(通称:食薬処)の厳格な試験基準に合格し、食薬処のサイトに登録された業者のみが認可を受け製造できる特別なマスクです。

韓国語コラムの和訳(日本語)はこちらで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