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서울과는 또 다른, 매력 넘치는 ‘부산’

2022年07月23日

韓国語で読む


인기 관광지 부산은 서울에서 KTX 고속 열차(KTX : 한국 각 주요 도시를 잇는 초고속 열차. 일본의 신칸센과 같은 것)를 이용할 경우, 약 2시간 반이면 도착합니다. KTX 이외에도 버스나 비행기 등 여러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이동이 가능한, 쉽게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산은 동해에 접해 있어 일본에서 가장 가까운 외국이라고도 하는데 아름다운 바다는 물론 길거리와 해산물을 비롯한 명물 먹거리, 멋진 카페 등 다양한 매력이 가득합니다.

이번에는 엄선한 부산의 매력을 몇 가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부산에 가면 망설일 필요도 없이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부산 여행에서 절대로 빼놓을 수 없는 곳입니다. 한국 국내의 여러 리조트 지역 중 하나로 약 12만 명을 수용 가능한 대규모 해변입니다.

바닷가에는 호텔과 음식점들이 줄지어 서 있고 카지노와 면세점도 있는, 부산을 대표하는 리조트 지역입니다.

파라솔이나 튜브, 선베드 등도 현지에서 저렴하게 대여해 주기 때문에 빈손으로 놀러 갈 수 있다는 점도 관광객에게는 편리한 부분인데요.

바다에서 노는 것은 물론, 석양도 보고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도 하고 밤바다를 보면서 산책하는 것도 좋습니다. 해변에는 사진 찍기 좋은 곳도 많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에 있는 호텔은 방에서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인기가 많은데 요즘 유행하는 호캉스를 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감천문화마을


이어지는 부산의 매력 장소는 부산의 마추픽추라 불리는 감천문화마을.

컬러풀한 거리로 알려지며 관광지로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주택가이지만 여기저기 벽화가 그려져 있으며 가게와 카페도 많습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감천문화마을의 경치는 절경인데요!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세계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느낄 수 없는 지방만의 경치를 바라보고 있으면 분명 마음이 편안해질 겁니다.

부산만의 일품 먹거리


부산에는 일품 먹거리가 아주 많은데 이번에는 항구 도시 부산만의 먹거리, 해산물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시장에 가면 늘 살아있는 해산물을 그 자리에서 손질해 주거나 조리해 주는데요. 갓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건 항구 도시만의 매력입니다.

한국식 회는 두껍고 탄력이 있는데 한국식 초고추장에 찍어서 먹는 ‘회’가 일품입니다.

부산 명물 먹거리는 해산물뿐만 아니라 돼지 뼈를 푹 고아 만든 맛있는 ‘돼지국밥’과 부산식 냉면 ‘밀면’ 등 부산은 먹거리 성지로 알려질 정도로 일품 먹거리가 많습니다.

수많은 매력이 넘치는 부산, 어떠셨나요? 좀 더 깊이 한국과 한국어의 매력을 접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처음으로 한국어를 배우는 분들을 위한 ‘무료 한글 강좌’를 정기적으로 개강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료 체험 수업 및 견학’도 진행 중이니 이번 기회에 한번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ソウルとは違う魅力で溢れる「釜山」の魅力とは

人気観光地、釜山はソウルから高速地下鉄道KTX(KTX:韓国の各主要都市を結ぶ超高速鉄道。日本でいう新幹線のようなもの。)を利用した場合、約2時間半で到着します。KTXの他にもバスや飛行機など様々な手段を利用して移動することができる、足を運びやすい距離に位置しています。 釜山は日本海に面しているため日本から一番近い外国とも言われており、綺麗な海はもちろん、街並み、海鮮物などの名物グルメ、お洒落なカフェなど様々な魅力で溢れています。 今回はいくつか厳選して釜山の魅力をご紹介したいと思います。

韓国語コラムの和訳(日本語)はこちらで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