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한국 스타일로 사진 찍고 싶은 사람 필독! 한국인의 셀카 찍는 법

2022年07月19日

韓国語で読む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일상적으로 본인의 사진을 자주 찍으시나요?
한국인 인스타그램을 보다 보면 세련되고 귀엽게 사진을 찍는 사람이 많은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한국 스타일로 사진 찍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읽어야 할 한국인 셀카(self camera, 自撮り) 찍는 법과 한국 스타일로 찍는 포인트 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① 시선을 아래로 향하게 하고 찍기

친구에게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할 때 일부러 시선을 아래로 향하게 하고 찍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가게의 물건들을 구경하는 모습이나 음식을 먹는 모습 등 자연스럽게 아래를 보고 있을 때 찍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휴대폰을 보고 있을 때와 같이 무언가에 집중할 때의 표정이 귀엽기 때문이지요♪

② 전신사진은 옆에서 찍기

그날 입은 옷의 코디를 찍고 싶을 때나 전신을 찍고 싶을 때 여러분은 정면에서 찍으려고 하시지요?
정면에서 찍으면 몸의 라인이 잘 보여서 콤플렉스가 눈에 띄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옆에서 찍으면 몸이 가늘어 보여서 예쁘게 나옵니다. 전신사진을 찍을 때 꼭 한번 해 보세요♪

③ 앉아서 사진을 찍을 때는 다리를 앞으로 뻗고 찍기

카페나 음식점 같은 곳에서 의자에 앉은 상태로 사진을 찍을 때 추천드리는 것이 다리를 앞으로 뻗는 것입니다.
예의 바르게 다리를 모으고 의자 옆으로 다리를 두면 다리가 짧아 보이지요.
그럴 때 한국 여성들은 다리를 앞으로 뻗습니다.
그리고 의자 앞쪽에 앉아서 몸을 등받이에 기대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앉은 자세가 버릇없어 보이지만 틀림없이 사진이 잘 나올 테니 꼭 한번 해 보세요.

④ 절경&뒷모습으로 매력적인 사진 찍기 가능

한국 여성들 사이에서는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자신의 뒷모습이 나오는 사진을 찍어 SNS 프로필 사진으로 하는 것 또한 인기가 많습니다.
예를 들면 꽃밭이나 석양, 바다 등을 배경으로 찍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얼굴이 크게 나온 사진이나 셀카를 프로필 사진으로 하는 걸 부끄러워하시는 분들도 계시지요.
그런 분들은 꼭 한번 뒷모습으로 매력적인 사진을 찍어 보시기 바랍니다!

⑤ 거울 너머로 셀카 찍기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방법은 꽤 인기가 있는 ‘거울 너머로 셀카 찍기’라는 방법입니다!
거울 쪽으로 카메라를 들었을 때 자신의 얼굴이 휴대폰에 가려지는 게 포인트인데 얼굴을 가리기 위해 거울 너머로 사진을 찍는 사람도 있습니다.
또, 안쪽 카메라보다 넓게 찍혀서 그날 입은 옷의 코디를 제대로 담을 수도 있습니다♪

정리

이번에는 한국 스타일로 사진을 찍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간단하게 찍을 수 있는 것들만 모아 봤으니 참고하셔서 좋은 사진을 많이 찍어 보세요♪

여러분은 한국에서 유행하는 것들이나 한국의 정보를 알아볼 때 어떻게 검색하시나요?
한국어로 찾는 게 가능하면 아직 일본에서는 유행하지 않는 트렌드나 일본 사이트에는 없는 정보까지 알 수 있습니다.
글쓴이도 이처럼 알고 싶은 정보를 알아볼 때 ‘한국어를 공부해서 다행이다’라고 실감합니다.

그러나, 한국 유학이나 한국 여행을 하기가 어려운 지금, 혼자서 한국어를 공부하는 건 참 힘들지요.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한국어를 할 수 있게 되고 싶다는 같은 목표를 가진 학생들이 모여 한국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같은 목표를 가진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면 학습 의욕도 높아지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견학 및 무료 체험도 진행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韓国風に写真を撮りたい人必見!韓国人のセルカの方法を紹介

みなさん、こんにちは。 みなさんは日常的に自分の写真を撮っていますか? 韓国人のインスタグラムを見ていると、おしゃれで可愛く写真を撮っている人がたくさんいますよね。 そこで今回は、韓国風に写真を撮りたい人必見の韓国人のセルカ(自撮り)の方法や韓国風に撮るポイントなどを紹介します♪

韓国語コラムの和訳(日本語)はこちらで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