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일본에서 살 수 있는! 한국 추천 라면 소개

2022年05月14日

韓国語で読む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근 일본에서도 한국 음식과 한국 과자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한국의 인스턴트 라면은 종류가 다양해서 무엇을 사면 좋을지 고민이 되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일본에서 구입할 수 있는 한국의 인스턴트 라면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국 추천 인스턴트 라면 4가지】

① 신라면

출처:NONGSHIM公式HP
‘한국 라면’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신라면을 떠올리는 분들도 많지 않을까요?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신라면은 한국의 매운맛을 맛볼 수 있다며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매워 보이는 빨간 패키지에 ‘辛’이라고 쓰인 것이 인상적이지요?
신라면은 일본의 슈퍼나 편의점에서도 파는 곳이 많아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의 이유일지도 모르겠네요!
매워서 못 먹겠다 하시는 분은 달걀이나 치즈를 넣어서 먹으면 맛이 부드러워져서 먹기 좋습니다.
꼭 한번 해 보세요♪

②불닭볶음면

출처:SAMYANG公式HP

이 라면도 일본 여기저기에서 자주 보이지요?
불닭볶음면의 ‘볶음면’은 ‘볶은 면(炒め麺)’이라는 뜻입니다.
한국의 인스턴트 라면은 라면만 아니라 자장면이나 볶음면도 인기가 있습니다.
패키지에는 귀여운 닭 캐릭터가 그려져 있지만 맛은 꽤 매운데요!
같은 불닭볶음면 중에서도 빨간 패키지의 ‘매운맛 두 배’인 ‘핵불닭볶음면’은 입술이 아플 정도로 맵다는 후기도 있습니다. 매운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시면 어떨까요?
치즈 맛, 까르보나라 맛 등 맛이 다양한 것도 인기가 많은 이유이지 않을까요?
맛에 따라 매운 정도도 다르니 궁금하신 분들은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③너구리

출처:NONGSHIM公式HP

신라면과 같은 회사에서 나온 제품으로 맛있다며 인기가 많은 라면입니다.
‘너구리’는 한국어로 ‘たぬき’라는 뜻입니다.
끓이기 전의 면 모양이 둥근 것에서 너구리를 연상하여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아주 귀엽지요?
수프는 고춧가루와 조개, 오징어, 새우, 가다랑어와 같은 어패류로 국물을 냈기 때문에 매우면서 담백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너구리도 종류가 다양한데요. 순한 맛이 있어서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사람도 도전해 볼 만합니다♪

④너구보나라(ノグボナーラ)

출처:NONGSHIM公式HP

조금 전 소개해 드린 너구리와 까르보나라를 융합한 아주 매운 라면. ‘까르보나라’라는 상품명에서 알 수 있듯 국물이 없는 면입니다. 신라면보다 맵다는 말도 있으니 신라면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잘 맞을 것 같네요. 굵은 면이 쫄깃하면서 탄력이 있어 씹는 맛도 아주 좋습니다♪
‘한국 사람들은 이렇게 매운 걸 일상적으로 먹는구나~’ 하고 한국 기분을 느끼면서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정리】

이번에는 추천하는 한국의 인스턴트 라면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이 드셔본 적 있는 상품도 있었나요?
제품에 따라 매운 정도를 고를 수 있기 때문에 매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잘 못 먹는 사람도 본인의 취향에 맞는 매운맛을 찾을 수 있다는 게 좋네요♪
최근에는 한국 붐의 영향도 있어서 한국 식품을 더 자주 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수입품인 관계로 일본어 표기가 아닌 한국어 상품 설명이 대부분인 것으로 아는데요.
한글을 읽을 수 있다면 맛이나 재료, 만드는 방법까지 이해할 수 있어 편리하지요.
한국에서 유학을 하지 않는 이상 한국어를 이해하기란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 계시나요?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한국인 선생님에게 한국어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일본에 있으면서 한국 유학을 가 있는 것처럼 한국어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과 견학도 가능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체크해 보세요.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