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한국 연예인도 푹 빠진! 화제의 진단 테스트 소개

2022年03月20日

韓国語で読む

한국에서 화제인 진단 테스트를 알고 계시나요? 출제된 다양한 질문에 솔직하게 대답하면 자신의 성격 유형을 진단해 주는 것인데요. 제한 시간 내에 직감으로 답해야 정확한 진단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진단 결과에는 인간관계에 있어서의 조언이나 자신과 맞는 성격의 사람을 알려주기도 합니다. 한국에서 진단 테스트가 붐이 되면서 화제가 된 진단 테스트가 여럿 존재하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 추천할 만한 성격 진단 테스트를 두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국어로 진단 테스트를 받아볼 수 있으므로 한국어에 자신이 있는 분은 한번 한국어판으로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MBTI 성격유형검사

‘MBTI 성격유형검사’는 다른 진단 테스트보다도 문항 수가 많으며 ‘12분’이라는 제한 시간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성격 유형을 알 수 있는 진단 테스트로, 있는 그대로의 자신과 자신의 행동에 기초한 사고 및 이유를 구체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유형별 캐릭터가 독특해서 몰입하게 되는 것이 매력 중 하나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인기가 많습니다. 자신의 성격과 행동에 기초한 사고를 말로 표현하는 것은 참 어려운데요. 진단 결과를 단적으로 표현해 주기 때문에 한 번에 파악이 용이합니다. 게다가 유형별로 과제의 개선책에 대해서 구체적인 조언을 해 주는 것도 실용적입니다. 한국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화제여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면 좋아하는 연예인이 무슨 유형인지 알 수 있기 때문에 자신과 맞는 유형인지 아닌지까지 알 수 있습니다.

나만의 꽃 심기

질문이 8개뿐인 ‘나만의 꽃 심기’는 약 5분 정도면 끝이 납니다. 자신의 집중 유형을 알 수 있는 진단 테스트이기 때문에 한국어처럼 무언가를 공부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한번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친구와 공부하면 좋은지, 어떤 공간이 가장 집중이 잘 되는지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삽화가 귀엽고 동화 속으로 들어간 것 같은 세계관이 멋집니다.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마음을 편하게 해 주는 음악과 천천히 바뀌는 삽화가 힐링 효과를 가져다줍니다. 또, 진단 결과는 긍정적인 내용이 대부분이어서 스스로에게 자신이 없을 때나 우울할 때 격려가 될 것입니다. 또한, 진단 결과는 간결하지만 말의 선택이 매우 아름다워서 마음을 훈훈하게 해 줍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린 진단 테스트는 둘 다 자투리 시간에 할 수 있는 데다가 간단한데 정확하다며 평판이 좋기 때문에 여러분도 꼭 한번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어판으로 진단해 보면 한국어 실력도 체크할 수 있고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진단 테스트도 해 봤으니 친구들과 결과를 공유하고 싶지요? 더욱이 ‘한국어’라는 공통점을 가진 친구를 사귀고 싶은 분께는 한국어 교실을 추천합니다. 한국어를 잘하고 싶다는 같은 뜻을 가진 동지와 정기적인 교류가 가능하다는 것은 한국어 교실에 다니는 큰 묘미입니다.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체험 교실을 진행 중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부담 없이 방문해 주세요.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韓国芸能人も夢中!話題の診断テストについてご紹介

韓国で話題の診断テストを知っていますか?出題される様々な質問に正直に答えることで、自分の性格やタイプを診断してくれるものです。制限時間内に直感で回答することが正確な診断結果に繋がります。診断結果では、人間関係におけるアドバイスをしてくれたり、自分と合う性格の人を教えてくれたりします。韓国での診断テストブームにより、話題になった診断テストはたくさんありますが、その中でも特に有名で人気が高く、おすすめの性格診断を2つご紹介します。韓国語で診断テストを受けることができるので、韓国語に自信のある方はぜひ韓国語版でお楽しみください!

韓国語コラムの和訳(日本語)はこちらで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