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바나나우유는 무조건 마셔야지! 한국의 우유 소개

2022年01月10日

韓国語で読む

バナナウユ(바나나우유)は絶対飲むべき!韓国の牛乳をご紹介

여러분은 ‘바나나우유’를 아시나요? 1974년에 판매된 이후 45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한국에서 아주 인기가 많은 국민 음료입니다. 한국에서는 바나나우유를 비롯한 다양한 맛의 우유가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한국의 우유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나나우유’란?

‘우유’란 일본어로 ‘牛乳’라는 뜻인데요. 즉 ‘바나나우유’란 ‘バナナ牛乳’를 말합니다.
한국 편의점이나 슈퍼마켓에는 다양한 바나나우유가 브랜드별로 진열되어 있는데요. 작은 아이부터 학생, 직장인까지 폭넓은 층에게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또, 한국을 잘 아는 일본인들에게도 평이 아주 좋은데요. 현지에서 사서 마시는 것은 물론, 모양도 귀여워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거나 여행의 추억으로 선물을 하는 사람도 많은 것 같습니다.

바나나우유 추천

한국에는 바나나우유의 종류가 참 다양한데 처음 마셔보는 사람이 도전하기 좋은 것이 바로 이것.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バナナウユ(바나나우유)は絶対飲むべき!韓国の牛乳をご紹介

출처:http://www.bing.co.kr/brand/milk/73

‘바나나우유’ 하면 이거라고 할 정도로 한국에서 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상품. 처음 마시는 일본인의 입에는 약간 달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 단맛 때문에 계속 마시게 될지도.

요구르트 병처럼 둥글고 통통한 귀여운 용기에는 두 가지 포인트가 있는데요.
하나는 마시는 입구. 입구의 높낮이를 다르게 함으로써 잘 흘리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걸으면서 마시는 사람들도 적지 않은데 그럴 때에도 잘 흘리지 않는 용기라면 안심이 되지요. 또 하나는 용기의 색깔. 반투명 용기는 노란 바나나색을 더욱 부각시켜 줍니다.

바나나우유만 있는 게 아니야! 빙그레사의 우유

빙그레사는 그 밖에도 다양한 종류의 우유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번 챕터에서는 대표 상품인 바나나우유 이외의 마셔보시면 좋은 세 가지 상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나나맛 우유 Light

출처:http://www.bing.co.kr/brand/milk/73

저칼로리 바나나우유. 조금 전 소개해 드린 바나나우유는 208kcal인 데 비해 Light 제품은 142kcal입니다. 맛이 조금 연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바나나의 달달한 풍미는 그대로. 칼로리는 걱정되어도 바나나우유는 마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딸기맛 우유

バナナウユ(바나나우유)は絶対飲むべき!韓国の牛乳をご紹介

출처:http://www.bing.co.kr/brand/milk/73

딸기맛 우유입니다. 일본의 딸기맛 우유보다 꽤 달게 느끼실 텐데요. 귀여운 분홍색 컬러를 보면 분명 인스타그램에 올리게 되실 겁니다. 한국에서도 보통 ‘바나나맛 우유’만큼 인기가 많은 제품이니 꼭 한번 도전해 보세요.

커피맛 우유

출처:http://www.bing.co.kr/brand/milk/73

커피맛 우유입니다. ‘빙그레’에서 나오는 우유는 단 것이 많은데 커피우유는 비교적 덜 답니다. ‘단 건 별로 안 좋아하지만 ‘빙그레’에서 나오는 우유는 마셔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 우유로 골라 보세요.

정리

이번에는 한국의 우유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국민 음료인 빙그레사의 바나나우유는 꼭 한번 드셔보시면 좋은 제품입니다. 그 밖에도 딸기 우유와 커피 우유 등 종류도 다양하고 상품들이 모두 귀엽고 맛있으니 한국 여행을 갔을 때 꼭 한번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슈퍼나 편의점에 가는 건 말을 못해서 불안하다’ 하시는 분들은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를 방문해 보세요. 현지의 언어를 배우면 한국 여행이 더 즐거워질 겁니다. 체험 수업도 접수 중이니 부담 없이 문의해 주세요.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