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최신! 속편이 결정된 전 세계에서 인기인 한국 드라마 모음

2022年08月18日

韓国語で読む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속편이 결정된 인기 한국 드라마를 정리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국 드라마는 한국어 공부에도 크게 도움이 되니 한국 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뿐만 아니라 즐겁게 한국어 공부를 하고 싶은 분들도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지금 우리 학교는

‘지금 우리 학교는’은 2022년 1월 28일에 공개된 Netflix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공개 후 불과 3일 만에 1억 2,479만 시청 시간을 돌파하며 세계 29개국 중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인 대히트를 기록했습니다.

이야기의 장르는 한국 드라마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좀비물’입니다.

돌연 교내에 퍼진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죽음을 직면한 학생들이 학교에서 탈출하기 위해 분투한다는 이야기인데요. 학교를 주제로 한 좀비물이 드물다는 부분도 있어 공개 전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런 ‘지금 우리 학교는’의 속편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기대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조금 무서운 내용이지만 대히트를 기록한 작품이니만큼 ‘공포물이나 스릴이 있는 드라마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즐겁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② 유미의 세포들

‘유미의 세포들’은 2021년 9~10월에 방영되었던 대인기 러브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주연에는 ‘도깨비’에 출연했던 김고은과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했던 안보현, 두 인기 배우가 맡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미의 세포들’은 시즌 2는 2022년 6월 10일 한국에서 공개되었는데요.

현시점 기준 일본에서의 스트리밍 정보는 발표된 것이 없지만 시즌 1이 Amazon 프라임에서 독점 스트리밍 되었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는 ‘시즌 2도 독점 공개되는 건 아닌지?’라며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러브 스토리와는 조금 다르게 판타지 같은 신기한 요소가 가득 담긴 작품이니 일본에서도 스트리밍 되면 꼭 보시기 바랍니다.

③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마녀’는 2018년 한국 개봉 5개월 후 일본에서도 개봉한 SF 영화인데요.

주연에는 ‘이태원 클라쓰’, ‘그 해 우리는’ 등 다수 인기 작품에 출연한 김다미가 맡았습니다.

인체 실험으로 불가사의한 힘을 가지게 된 8살 자윤은 연구 시설에서 도망쳐 시골에서 낙농업을 하는 노부부에게 거두어집니다. 그로부터 19살 이 될 때까지 극히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생활을 하지만 어느 날 머릿속 병을 앓아 수술을 하게 되는데⋯

수술비가 필요한 자윤은 한 오디션 방송에서 노부부가 ‘사람들 앞에서는 절대로 보여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던 불가사의한 힘을 사용한 마술을 선보이고 맙니다. 이를 계기로 자윤은 수수께끼 단체로부터 쫓기는 몸이 되어 버린다는 스릴 만점 작품입니다.

시즌 2에서는 김다미에서 신시아로 주연이 바뀌는가 하면 그 외 출연진에도 변화가 있어 기대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체크해 보세요!

④ 오징어 게임

‘오징어 게임’은 2021년 공개된 Netflix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이 작품은 세계 90개국 중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대히트를 기록했습니다.

한국판 ‘だるまさんがころんだ’에서 사용된 대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말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TikTok 등에 올라오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대인기인 ‘오징어 게임’은 ‘시즌 2를 제작 중’이라며 Netflix에서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공개 시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 2023~2024년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스릴감 있는 다소 무서운 내용이지만 시즌 1에 이은 히트가 기대되는만큼 꼭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리】

이번에는 속편이 결정된 인기 한국 드라마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한국어를 공부하는 분들 중에는 ‘한국 드라마나 한국인 배우가 계기가 되어 한국어 학습을 시작한 분’도 많을 것 같은데요. 한국 드라마를 볼 때 일본어 자막을 보지 않고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면 작품을 더욱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원어민 선생님이 학생 한 명 한 명의 한국어 수준에 맞춰 수업합니다.

혼자만 수업에 못 따라갈까 불안한 마음도 들지요.

그런 분들은 견학이나 무료 체험 수업도 진행 중이니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