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여름의 일대 이벤트! ‘대구 치맥 페스티벌’의 매력 소개♪

2022年08月14日

韓国語で読む


한국 사람들은 치킨을 좋아한다는 이미지가 있지요? 드라마에서도 치킨집 같은 곳에서 맛있게 치킨을 먹는 장면이 자주 나오는데요♡
이번에는 ‘대구 치맥 페스티벌’의 매력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분명 ‘대구(大邱)’에 가고 싶어지실 거예요♪

치킨 성지 ‘대구’

‘KyoChon(교촌치킨)’이나 ‘땅땅치킨’ 등을 비롯하여 한국에서 유명한 치킨 브랜드가 대구에서 탄생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이제는 한국의 대표 음식이 된 치킨, 일본의 슈퍼 등에서도 자주 보이는 ‘양념치킨’을 처음 개발한 것도 대구 출신 분이라고 하는데요.

‘뉴욕통닭’은 은은한 마늘향이 나는 새콤달콤한 양념치킨이 인기.
‘동문치킨’은 껍질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육즙이 풍부한 치킨이 유명합니다.

그 밖에도 대구에는 유명한 치킨집이 많은데 ‘대구 치킨의 매력을 여러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다!’라는 마음에서 각 점포의 오리지널 맛을 즐길 수 있는 ‘대구 치맥 페스티벌’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2022년에도 개최 결정! ‘치맥 페스티벌’

‘대구 치맥 페스티벌’ 첫 개최는 2013년 7월 18일 ~ 7월 21일 4일간 열렸습니다.
치킨과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두 모여 무려 2013년 총 관람객이 27만 명에 달하며 대 성황을 이루었는데요!

그때부터 매년 열리게 되면서 2016년 이후에는 매년 총 관람객이 100만 명을 넘는 대구의 일대 이벤트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2020년, 2021년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본 이벤트는 ‘마스크 착용 및 일정 거리 확보 불가’로 판단되면서 개최 중지를 면치 못하였습니다.

그로부터 2020년 4월 18일.
드디어 규제가 전면 해제되어 3년 만에 이벤트 개최 결정!
올해는 7월 6일 ~ 7월 10일 4일간 열렸고 입장료는 무료였습니다♡
※술을 취급하는 이벤트이므로 연령 확인 있음.

본고장 대구 치킨은 물론 서울의 인기 가게들도 출점하여 다채로운 종류의 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의 열기를 더욱 높이고자 치킨 빨리 먹기 대회나 플리마켓, 냉수에 발을 담그고 ‘치맥(치킨 + 맥주)’를 즐기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매년 유명한 가수가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때문에 축하 무대에도 주목!

‘대구 치맥 페스티벌’ 일시∙장소

이벤트 기간 : 2022/07/06(수) ~ 2022/07/10(일)
∙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두류동

∙ 장소
대구두류공원 일원
메인 회장 : 두류야구장

HP :https://www.chimacfestival.com/page/info_history.php

올해 못 가신 분들, 내년 이벤트 공지를 기대해 주세요♪

정리

이번에는 ‘대구 치맥 페스티벌’의 매력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서울보다 면적이 넓은 대구는 ‘83타워(대구타워)’나 ‘압산공원전망대’, ‘동성로’ 등 관광 명소도 많고 B급 먹거리가 많은 도시로 유명해서 ‘몇 번이고 여행하고 싶은’ 명성이 자자한 도시입니다.

대구 관광을 더욱 알차게 즐기기 위해 한국어를 익혀 보시는 건 어떨까요?
독학으로는 현지에 가도 발음이 잘 안되어서 전달이 안 될 때도 있지만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한국 출신 강사가 초보자라도 최소 3개월이면 한국어를 할 수 있을 때까지 지도합니다.
온라인 수업도 진행 중이니 학교를 다니기 어려운 분들이나 집안일로 바쁜 분들도 자투리 시간에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들은 부담 없이 문의해 주세요.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夏の一大イベント!『大邱チメクフェスティバル(대구 치맥 페스티벌)』の魅力をご紹介♪

韓国の方はチキンが好きなイメージがありませんか?ドラマでもよくチキンのお店などが出てきて美味しそうに食べていますよね♡ 今回は、『大邱(テグ)チメクフェスティバル(대구 치맥 페스티벌)』の魅力についてご紹介していきます! この記事を読むと、大邱(テグ・대구)に行ってみたくなること間違いなしです♪

韓国語コラムの和訳(日本語)はこちらで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