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한국의 하와이!? 제주도의 매력을 소개합니다♪

2022年07月12日

韓国語で読む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한국 최남단에 위치한 섬, 제주도(済州島)에 가 본 적이 있나요?
제주도에 가 본 적이 없는 분들도 제주도가 아름다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는 것은 알고 계시는 분이 많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제주도의 매력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이번에는 ‘한국의 하와이’라고도 부르는 제주도의 매력을 소개하겠습니다♪

제주도란?


제주도는 한국 최남단에 위치한 인구 약 67만 명의 작은 섬입니다. 기후는 일본 기후와 비슷하며 겨울에는 서울만큼 추위가 매섭지 않아서 겨울에 방문하는 관광객도 많습니다. 나리타공항에서 2시간 반, 간사이공항에서 1시간 반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일본에서 가장 가까운 해외 리조트 지역이라고도 합니다.

제주도의 매력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제주도의 매력은 아름다운 바다만이 아닙니다. 여기서부터는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절경과 여행을 가면 꼭 해 보고 싶은 액티비티, 인스타 사진 찍기에 딱인 장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① 협제해수욕장(挟才海水浴場)

‘제주도’ 하면 해수욕이지요♪ 제주도에서도 최상급 아름다움으로 인기 있는 곳이 협제해수욕장입니다. 맑고 투명한 아름다운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은 보고 있기만 해도 편안해집니다♪ 또한, 탈의실과 샤워 시설도 갖추어져 있어서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② 성산일출봉(城山日出峰)

성산일출봉은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왕관과 같은 모양을 한 커다란 화산을 말합니다. 분화로 생긴 산으로 그 높이가 무려 182m나 되는데요. 산 정상에서 제주도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이곳을 찾는 관광객이 많습니다♪

③ 마치 물 위에 앉아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투명 카약’


제주도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것이 ‘투명 카약’입니다. 카약 자체가 투명해서 마치 물 위에 앉아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다에 들어가지 않아도 물속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수영을 잘 못하는 분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④ 인스타 사진을 찍고 싶다면 ‘카페 콧수염’

이왕 여행을 할 거면 인스타에 올릴 사진도 찍고 싶지요♪ ‘카페 콧수염’에서는 컬러풀하고 귀여운 마카롱과 멋진 병에 담은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눈앞에는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지는데요. 바다를 바라보며 귀여운 카페를 즐긴다니 제주도에서만 가능한 일이 아닐까요♪

정리

이번에는 한국의 하와이, 제주도의 매력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지금은 아직 한국 여행을 가는 것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다시 갈 수 있게 됐을 때 참고해 주세요♪ 한국 여행을 할 때 한국어를 이해할 수 있다면 훨씬 여행이 즐거워질 텐데요. 하지만 유학을 갈 수 없는 지금 독학으로 공부하기에는 너무 힘이 들지요⋯.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라면 한국어를 잘하고 싶다는 동일한 목표를 가진 동지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 한국어 원어민 선생님이어서 발음이나 일상회화 등 자연스러운 한국어를 익힐 수 있습니다(^_^) 견학 및 무료 체험 수업도 진행 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한번 체크해 보세요.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韓国のハワイ!?チェジュ島の魅力を紹介します♪

みなさん、こんにちは。 みなさんは韓国の最南端に位置する島、チェジュ島(済州島)に行ったことはありますか?チェジュ島に行ったことがない方でも、チェジュ島が綺麗な海に囲まれていることは知っている方も多いのではないでしょうか。 しかしチェジュ島の魅力はそれだけではないんです! 今回は”韓国のハワイ”とも呼ばれるチェジュ島の魅力を紹介します♪

韓国語コラムの和訳(日本語)はこちらで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