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차기 트렌드는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베이글!

2021年12月03日

韓国語で読む

クリームチーズたっぷりのベーグルが次のトレンド!

크림치즈 베이글이 궁금해!

요즘 베이글이 한국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 폭발인 것을 아시나요? 일반 베이글과 다르게 안에 크림치즈를 듬뿍 넣어 먹는 게 한국에서는 트렌드입니다.

베이글 특유의 쫄깃쫄깃한 식감과 크림치즈의 산미가 잘 어우러진, 한 번쯤은 먹어 보고 싶은 맛인데요.

크림치즈 X 베이글이 맛있는 ‘맛집’ 소개!

① 코끼리베이글

코끼리는 일본어로 ‘象’라는 뜻으로 ‘꼬끼리베이글’이라는 귀여운 이름의 베이글 집입니다.

‘코끼리베이글’은 조금 작은 크기에 구멍이 큰 몬트리올 스타일의 베이글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가게입니다. 한국에서 3대 베이글 집에 든다는 이곳의 베이글을 직접 맛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② FOURBASIC(포비 베이직)

베이글 카페로 유명한 이 가게는 한국에서도 톱클래스 가게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외관도 세련되어서 그야말로 어른스러운 분위기가 감도는 장소입니다.

그런 ‘FOURBASIC(포비 베이직)’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삭바삭하면서도 쫄깃한 베이글과 무화과 크림치즈입니다. 베이글 특유의 묵직함이 없이 먹기 편한 가벼운 식감이 매력으로, 여성들도 하나를 다 드실 수 있습니다.

③ 에브리띵베이글

뉴욕 스타일의 베이글을 즐길 수 있는 가게 ‘에브리띵베이글’은 다른 가게보다 확실하게 느껴지는 탄력이 특징인 가게입니다.

수십 종류의 베이글 반죽 중에서 반죽을 고를 수 있는데 모두 맛이 일품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연어 베이글’로 크림치즈와 연어, 토마토가 들어갑니다.

④ TRULY BAKER(트룰리베이커)

대구의 길거리에 등장한 ‘TRULY BAKER(트룰리베이커)’는 미국 드라마를 연상시키는 팝한 외관이 귀엽다고 해서 한국 여자들에게 인기인 가게입니다.

그런 ‘TRULY BAKER(트룰리베이커)’의 시그니처 메뉴는 ‘시그니처 BBEA 샌드위치’입니다. 블루베리잼에 베이컨과 에그샐러드가 들어간 약간 독특한 베이글인데요. 의외로 맛의 조화가 좋아 순식간에 다 먹게 된답니다.

크림치즈로는 베이글 본연의 맛을 더 풍성하게 하는 ‘허니 레인보’라는 종류가 추천할 만합니다.

⑤ MOTHER IN LAW BAGELS(마더린러 베이글)

가게에서 직접 만든 건강한 베이글이 인기인 ‘MOTHER IN LAW BAGELS(마더린러 베이글)’은 뉴욕에 1호점이 있는 베이글 집입니다. 오븐을 사용하지 않는 이 베이글은 식어도 맛있다고 해서 인기입니다.

게다가 베이킹파우더 같은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몸에도 해롭지 않은 베이글입니다. 또, 10종류의 베이글, 14종류의 크림치즈 중에서 맛을 고를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베이글 중 하나인 ‘NOVA(노바)’는 신선한 연어와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볼륨 만점 베이글인데요. 쫄깃쫄깃한 베이글의 식감에 분명 중독되실 겁니다.

정리

クリームチーズたっぷりのベーグルが次のトレンド!

어떠셨나요? 이번에는 한국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인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베이글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베이글 이외에도 한국은 맛있는 것 천지입니다. 그렇지만 주문을 할 때 한국어를 못하면 고생하기 마련이지요.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한국어 교원 자격을 가진 프로 강사진에게 올바른 한국어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クリームチーズたっぷりのベーグルが次のトレンド!

クリームチーズたっぷりのベーグルが次のトレンド!

今ベーグルが韓国女子の間で人気沸騰であることを知っていますか?普通のベーグルではなく、中にクリームチーズ をたっぷり挟んで食べるのが韓国ではトレンドになっています。ベーグル特有のもっちりとした噛み心地と、クリームチーズの酸味が相まって一度は食べてみたい味でしょう。

韓国語コラムの和訳(日本語)はこちらで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