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한국 아이돌의 혹독한 다이어트법 소개

2022年06月18日

韓国語で読む

한국 아이돌들은 날씬한 데다가 적당히 근육이 있고, 정말 스타일이 좋지요. K-POP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동경해 봤을 법한데요.

그러나 그녀들도 처음부터 날씬했던 것은 아니고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운동과 식사 관리를 확실히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스파르타식 한국 아이돌 다이어트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전 4minute 현아】

전 4minute 멤버로 현재 솔로로 활동 중인 현아.

현아는 예전 통통한 체형으로 고민했던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런 콤플렉스를 없애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 그 혹독한 다이어트법이 바로 이것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밀가루를 일절 먹지 않음)
・소량을 여러 번 씹어서 먹기
・고기를 먹으면 5일간 제대로 운동하기
・염분 줄이기

한국은 밀가루가 들어간 음식이나 염분이 높은 음식이 많은데 현아는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로 17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현재는 키 164cm, 몸무게 43kg으로 상당히 마른 체형이지만 건강하고 예쁜 근육과 다리 등을 공개해 종종 팬들을 매료시킵니다. 그야말로 여자들이 동경하는 스타일의 보유자입니다.

【IU】

한국의 ‘가희(歌姫)’라고 하면 바로 이 사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인기가 많은 가수 IU도 체형에 콤플렉스를 가진 적이 있었습니다.

IU의 다이어트법은 상당히 혹독하므로 많은 사람들이 IU 다이어트를 따라 하고는 있지만 이 방법은 어디까지나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입니다. 반드시 계속적인 다이어트는 삼가주세요!

・아침 : 사과 1개
・점심 : 바나나 2개 or 고구마 1개
・저녁 : 프로틴 1잔
・물을 매일 많이(약 2ℓ) 마시기

게다가 이 단기간 다이어트 중에도 매일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만 식사를 하면서 3~5일 정도로 단기간 진행하여 체중을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가혹한 연예계와 IU의 강한 극기심을 알 수 있네요.

【전 miss A 수지】

전 miss A 멤버로 현재는 여배우로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수지의 다이어트법은 한국에서도 따라 하는 사람이 속출해서 한때 붐이 되었습니다. 그 인기 다이어트법이 바로 이것.

・섭취 칼로리를 하루 1,000kcal로 제한하기
・아침 : 닭 가슴살, 저지방 우유, 고구마
・점심 : 현미밥, 야채샐러드
・저녁 : 고구마 2개

하루 섭취 칼로리가 1,000kcal라고 하면 너무 가혹하다고 느껴지지만 포만감이 좋은 것들뿐이어서 계속할 수 있다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메뉴라면 건강에도 좋을 것 같네요♪

【정리】

이번에는 한국 아이돌의 혹독한 다이어트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IU식 다이어트는 일본에서도 화제가 되어서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아직 일본에서 화제가 되지 않은 다이어트법과 한국에서 화제인 것을 알고 싶을 때 한국어를 할 줄 안다면 아주 편리합니다.

관심이 있는 것을 알아볼 때 한국어로 알아보거나 좋아하는 한국 아이돌이 하는 말을 일본어 자막 없이 이해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한국인 선생님에게 한국어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생생한 한국어 회화나 한국어 발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지금은 예전처럼 쉽게 한국에 갈 수 없으니 일본에서 즐겁게 한국어를 배워 봅시다♪
무료 체험도 진행 중이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체크해 주세요.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韓国アイドルの過酷なダイエット法を紹介

韓国アイドルって細くて程よく筋肉がついていて本当にスタイルがいいですよね。K-POPを好きな人なら誰でも一度は憧れたことがあるかと思います。 しかし、彼女たちも初めから痩せていたわけではなくスタイル維持のために日々、運動や食事管理をしっかり行なっています。 今回は、ストイックすぎる韓国アイドルのダイエット方法を紹介します♪

韓国語コラムの和訳(日本語)はこちらで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