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핸드메이드가 인기! 한국에서 유행 중인 인테리어란?

2022年04月19日

韓国語で読む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국 문화의 인기가 한국 화장품과 한국 먹거리에 그치지 않고 최근에는 한국 인테리어도 주목을 받고 있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한국에서 유행 중인 핸드메이드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꼭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점토로 만들 수 있는 인테리어 잡화

지금 한국에서 유행 중인 핸드메이드 제품 중에서도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지점토를 사용해 만드는 인테리어 잡화입니다.
놀랄 정도로 쉽고 귀엽게 만들 수 있는 데다가 재료비도 저렴한 것이 인기의 이유입니다.

그럼 지점토로 만들 수 있는 잡화를 몇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①액세서리 트레이

한국 잡화점에서 자주 보는 액세서리를 놓는 트레이도 지점토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재료도 지점토, 물감, 붓, 니스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DIY 초급자분들께도 추천합니다.
지점토로 모양을 만든 후 굳은 지점토에 물감으로 좋아하는 모양을 그리고 마무리로 니스 칠을 하면 완성됩니다♪
가게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가성비가 좋고 자신이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좋네요.

②촛대

만드는 방법은 조금 전 소개한 트레이와 같아서 촛대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한국의 양초는 귀여운 게 많은 데다가 놓아 두기만 해도 인테리어가 세련된 느낌이 드는데요. 자신만의 오리지널 촛대를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③오브제

놓아 두기만 해도 귀여운 오브제도 자신이 좋아하는 모양, 색, 디자인으로 만드는 사람이 많습니다♪
지점토를 가늘고 길게 늘어뜨린 후 매듭을 묶는 것처럼 꼬거나 구불구불하게 하는 등 아이디어에 따라 다양한 인테리어 잡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누구와도 겹치지 않는 여러분만의 디자인으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폼미러

해외에서 크게 유행하며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DIY ‘폼미러’를 아시나요?
뭉게뭉게 피어오른 구름 같아서 ‘클라우드 미러’라는 별명으로도 부릅니다.

폼미러는 방음재로 자주 사용하는 우레탄수지에 발포제를 섞은 ‘발포우레탄’이라는 것으로 만듭니다.
재료는 거울, 발포우레탄 스프레이, 비닐봉지 또는 신문지나 박스, 물감입니다.
비닐봉지나 신문지 위에 거울을 놓고 디자인하고 싶은 곳에 발포우레탄 스프레이를 뿌리기만 하면 됩니다♪

한국에서는 발포우레탄을 거울 가장자리를 따라 바르는 디자인이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거울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정리

이번에는 한국에서 인기인 핸드메이드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쉽게 만들 수 있는 것들을 소개해 드렸으니 꼭 한번 집에 계실 때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일본에서는 아직 모르는 한국의 트렌드를 발 빠르게 알아 두고 싶기 마련이지요.
그러나 일본에 알려지기 전이라면 일본어로 정보를 수집하는 데는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요?
글쓴이도 YouTube 같은 곳에서 일본어 자막이 없어 여러 번 답답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한국어를 이해하고 한국어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면 참 즐겁겠지요.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한 사람 한 사람의 한국어 수준에 맞춘 학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못 따라가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을 할 필요 없이 즐겁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견학과 무료 체험 수업도 진행 중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체크해 주세요.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