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 新宿 新大久保駅・東新宿駅から徒歩6分の韓国語教室
MENU

최애(推し)와 같은 향을 나는♪ K-POP 아이돌이 애용하는 향수 모음

2022年04月15日

韓国語で読む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한국 아이돌이 애용하는 향수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아이돌이 어떤 향수를 애용하는지 찾아보세요♪

① BTS 정국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BTS 멤버인 정국이 애용하는 향수가 궁금한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정국이 애용하는 향수는 ‘BVLGARI’의 ‘OMNIAPARAIBA’입니다.
BTS 인기 시리즈 ‘본보야지’에서 정국이 짐을 싸고 있을 때 카메라에 비쳐서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프루티(fruity)한 향이 여성들한테도 인기가 많은 향수라고 합니다.

② GOT7 진영

일본 TV 방송에 출연하는 등 일본에서도 인기가 있는 GOT7의 멤버 진영은 배우로서 개인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지요♪

그런 진영이 애용하는 향수는 ‘JO MALONE’의 ‘Blackberry & Bay’입니다.

정국이 애용하는 향수와 마찬가지로 너무 달지 않은 프루티(fruity)한 향이어서 남성 여성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향수입니다.

‘JO MALONE’은 용기도 세련되고 향도 고급스러운 것이 많아서 한국 아이돌 사이에서도 애용하는 사람이 많은 느낌이네요.

③ SHINee 키

이어서 소개해 드릴 사람은 2020년 제대한 후 솔로 앨범을 내는 등 개인 활동에 힘을 쏟고 있는 SHINee의 키!

다국어를 구사하며 일본어도 적극적으로 사용해 주는 점이 매력적이지요.

그런 키가 애용하는 향수는 ‘JO MALONE’의 ‘Lime Basil & Mandarin’입니다.

‘JO MALONE’ 향수는 한국에서도 일본에서도 인기가 있지요.

그런데 이 향은 ‘JO MALONE’의 다른 향수와 비교했을 때 평가가 낮다고 하는데요.

만인이 좋아하는 향은 아닐지 모르지만 주변 사람들과 겹치지 않는 향수를 애용하는 키, 뭔가 멋있네요!

키의 팬인 분들은 꼭 체크해 보세요.

④ TWICE 사나

TWICE는 2021년 10월 전 가사 영어 곡을 발매하는 등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TWICE의 일본인 멤버인 사나가 애용하는 향수는 ‘PRADA’의 ‘Candy kiss’입니다.

이름부터 사나에게 딱 맞는 귀여운 느낌의 향수이지요♪

패키지에 핑크색 키스 마크가 그려져 있어서 보기만 해도 심장이 두근거리는 디자인입니다.

화이트 코튼 향 속에 은은한 머스크 향이 풍겨서 ‘어른 여성’이라는 인상을 가지게 하는데요.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향수입니다.

⑤ 전 IZ*ONE 김민주

IZ*ONE은 2021년 봄, 계약기간 종료로 해체되고 말았지만 멤버 개인 Instagram이 개설되면서 향후 활동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지요.

전 IZ*ONE의 멤버로 현재 한국 음악 방송 사회를 맡고 있는 등 인기가 여전한 김민주.

그녀가 애용하는 향수는 ‘JO MALONE’의 ‘PEONY & BLUSH SUEDE’입니다.

재스민과 로즈 향이 성숙한 민주에게 딱 맞는 향수입니다.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향수이기 때문에 새로운 향수를 찾는 분들은 꼭 한번 체크해 보세요♪

【정리】

이번에는 한국 아이돌이 애용하는 향수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의 최애(推し)의 향수는 있었나요?

한국 아이돌에 국한하지 않고 뉴스나 트렌드 등 한국의 정보를 알아볼 때는 일본어만 가지고는 한계가 있지요.

한국어로 알아보고 이해하면 알고 싶은 정보를 간단하게, 그리고 때로는 주변 친구들보다도 발 빠르게 한국 트렌드를 알 수 있습니다.

그래도 혼자 한국어를 공부하기에는 방법을 모르겠다는 분도 도중에 포기하게 된다는 분도 많으실 텐데요.

서울메이트 한국어학교에서는 개개인에게 맞는 수준으로 한국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어 원어민이기 때문에 발음이나 일상 회화 등 독학으로는 공부가 어려운 부분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견학과 무료 체험도 진행 중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本格的に学べる韓国語教室をお探しですか?
まずは30分間の無料体験をぜひお試しください!!

無料体験・見学レッスンお申し込み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全ての韓国語発音を網羅したアプリが今なら無料でダウンロードOK!!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Google play
  • 韓国語発音クリニック App Store

  • LINEで簡単お問い合わせ|韓国語学校を詳しくご説明します!
  • ソウルメイト韓国語学校の韓国語無料体験レッスン